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가 6월 16일 12시에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저도 극장에서 못 보고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집에서 VOD로 무한열차 탑승객으로 승차할 수 있었고, 2시간가량의 러닝타임 동안 정말 재밌게 시청했어요.

 

 

 

시리즈온에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 무료로 시청하세요

저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를 시리즈온에서 구매하였어요. 혹시 핸드폰 통신사로 유플러스를 사용 중이고 VIP 이신가요? 그렇다면 시리즈온에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어요. 제가 일전에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컷을 무료로 시청하고 발행한 하단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귀멸의 칼날 2기는 언제 방영되나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를 너무나도 재밌게 보고나니, 그 다음 이야기를 계속보고 싶어 졌는데요. 귀멸의 칼날 2기의 부제는 '귀멸의 칼날: 유곽 편'이며, 2021년 10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유곽이라는 소재가 심의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 상당한 편집이 이루어지거나 심하면 1기와 다르게 결방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우려하는 팬들이 많아요.

 

귀멸의 칼날 만화책은 완결 되었나요?

귀멸의 칼날 1~23권 세트(완결), 학산문화사

귀멸의 칼날 만화책은 최종화인 205화를 끝으로, 한국에서는 단행본 최종권인 23권이 2021년 4월 21일에 출판되었어요.

 

이중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VOD는 단행본 7권과 8권에 해당 내용이 담겨있어요. 최종권이 23권인 점을 감안하면 아직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질 내용이 많이 남았다고 볼 수 있네요. 앞으로도 훌륭한 퀄리티의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을 계속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시리즈온에서 영화 공짜로 보는 방법

혹시 유플러스 사용중이고 VIP이신가요? 혹시 나만의 콕을 영화 콕으로 선택한 상태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포스팅을 끝까지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시리즈온에서 영화

sojinchan-papa-soljichan-tips.tistory.com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VOD 시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